안진바이오, “세라마인, O3.8"출시이후 끊임없는 사랑나눔 기부후원 실천
안진바이오는 사회적기업으로써 제품출시 이후 최단시간 내에 2014년 2억원 규모의 "기부금"과 "제품후원"을 시작하였습니다.
사내 “사랑나눔 프로그램”을 통해, 2014년 8월 4일부터 8월 6일 3일간 영·유아 및 아동, 미혼모, 노인 등의 복지시설단체에 1차 기부를 진행하였습니다. 1차 기부 선정기관은 전국 5개 지부외 22개 시설 및 상담소를 운영하는 대한사회복지회와 성가정입양원을 비롯하여 후원의 사각지대에 놓여 희망의 손길을 간절히 바라는 소규모의 사회복지시설이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대규모의 사회적복지시설에는 필요한 제품후원을 진행하였으며
기부금이 필요한 사각지대의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는 기부금형태로 후원이 진행되었습니다.
(1차 선정된 기관은 영유아 입양원에 집중하여 기부후원되었습니다.
2차 기부 선정기관은 오는 10월까지 선정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기부후원을 진행되었습니다.
11월 한달동안 이루어진 기부는 고아원에 집중적으로 이루어졌으며
대표적으로 서울SOS어린이마을, 영락보육원, 성모자애보육원, 성가정입양원, 기타 지방의 고아원시설에 각 기관의 규모에 맞춰
후원금 및 제품기부가 진행되어 2014년에만 총 2억원규모의 사랑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2015년 대한민국 메르스 사태발생시 기부제품으로 후원을 진행하였습니다.
안진바이오는 의약외품 손소독제의 품절사태, 초과물량 생산 등을 진행하면서도
가장 먼저, 즉각적으로 영유아 입양소와 고아원을 중심으로 1억원어치의 손소독제 제품후원 하였습니다.
2016년 상반기에는 신개념 후원으로
그동안 협력으로 맺어진 사회복지 기관을 통해
따뜻한 손길과 사랑으로 봉사해주시는 분들 및 입양가기 전 보살펴주시는 위탁가정 어머니, 미혼모들을 위한 이벤트선물과 행사를 통해 기부를 실시하였습니다.
안진바이오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주시는 봉사자분들께 전달해드리는 후원프로그램을 실시하였습니다.
(지역은 서울, 경기, 대구, 부산, 광주, 전남지역입니다)
또한 2015년 당시 손소독제를 공급받던 영유아 입양소와 고아원에
지속적인 손소독제 후원을 진행하여, 소중한 아기들의 위생에 힘썼습니다.
더불어 후원의 사각지대에서 기부금이 부족하여 운영이 어려운 기관에게 추가적인 기부금을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 안진바이오는
해외로 입양전 돌봄이 필요한 아기들과 미혼모시설에 후원금과 기부제품을 기부하였습니다.
2018년, 5월 가정의 달은 맞이하여
기부물품을 자체 제작하여 후원물품과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2019년, 9월 입양가정 및 입양 전 보호가정등에 감사 선물기부와
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2020년, 코로나19 사태로인하여
기부금과, 손소독제 후원물품 등을 영유아시설 및 고아원 등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였습니다.
안진바이오는
안전하고, 정직한 제품을 만들자는 기업 가치관에 기조하여,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제조하며
고객님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다시 "사랑"으로 실천한다는 의미에서
끊임없이 후원과 기부를 진행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안진바이오 임직원은 “기부가 이벤트식의 획일적·단편적 후원에서 벗어나
자사에서 기획한 사랑나눔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체계적·전문적으로 국내 전국지역에 기부금+후원제품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다양한 기획을 통해 사회기부에 헌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