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운영자


b4124b157802295e4d85e0c2213c6daf_1595834846_6098.jpg


회원가입

1)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세라마인은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세라마인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제품의 구매금액별 일정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되시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구매이력을 통해 매 제품 구매시 사은품과 선물이 지급됩니다.

 

2)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원로그인 후 My page에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이 어려우실 경우, 원하시는 고객정보를 CS 게시판에 요청사항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배송
1) 쿠폰 적용이 안돼요.

쿠폰 적용 방법은 구매하려는 제품을 주문 후 쿠폰을 선택하여 적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이 지났을 경우 적용이 되지 않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속 문제가 발생할 경우, CS게시판에 쿠폰번호와 함께 문제발생 화면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무통장 입금확인은 주중기준 정오에 진행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의 성함이 다를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 CS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요.

주문취소는 제품의 주문”, “입금단계에서 언제든지 로그인 상태에서 My page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준비”, “배송”, “완료상태중의 주문취소는 이미 제품이 포장되어 준비가 완료 및 택배사 물류지로 발송된 상태로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왕복택배비가 부담되며, 고객센터로 별도로 취소를 요청하셔야만됩니다.

 

4) 배송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오전 10시 이전까지 고객센터 CS게시판으로 변경하고자하시는 정보를 안내주시면 변경하여 배송해드립니다.

 

5)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12일 소요됩니다. 지방 및 제주도의 경우 23일이 소요됩니다.

, 배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발생하는 경우, 별도로 문자안내를 발송해드립니다.

 

6) 배송업체는 어디인가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있습니다.

 

7) 택배비는 어떻게 결제해야하나요.

제품구매시 5만원 이상은 무료배송이며, 배송비가 발생할 경우 주문시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반품 및 교환시 발생하는 왕복배송비도 모두 온라인상의 결제(카드결제 & 무통장결제)로만 가능합니다.

택배물에 현금을 절대로 넣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포인트적립

1) 회원가입시 포인트 적립은 얼마인가요.

회원가입시 포인트는 2000원이 자동적립됩니다.

 

2) 포인트는 얼마이상부터 쓸 수 있나요.

회원님 고유의 포인트는 3000원 적립이후부터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OP